빠른 문명의 발전 속에 인류는 무분별하게 화학연료를 사용했고 이로 인해 환경오염 문제가 심각해졌습니다. 땅은 산성비로 오염되어 식물들이 말라 죽어갔고, 바다는 높아진 온도 탓에 더 이상 해양 생물들이 살아갈 수 없었습니다. 오염된 환경 때문에 식량이 부족해진 인류는 기아에 시달리게 되었고, 국가들은 식량문제를 해결하려 했지만 쉽지 않았습니다. 많은 시간이 지난 뒤에도 국가들은 식량문제를 해결하지 못했고 결국 전쟁과 내분이 일어나게 됐습니다.
당신은 전쟁의 피해자입니다.
어린 시절 적국의 공습으로 가족을 잃고 혼자 살아야했습니다. 당신은 홀로 의식주를 해결해야 했지만 어린 당신에겐 매우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어린 나이 탓에 일자리를 구하기 어려워 굶는 일이 많았으며 잘 곳이 없어 다리 밑이나 시궁창에서 주로 잠을 잤습니다. 하지만 이런 당신에게도 꿈이 있었습니다. 바로 군인이 되는 것이었습니다.
군인이 되면 의식주를 모두 정부에서 해결해 주었고, 자신에게 가족을 빼앗아간 적들에게도 복수를 할 수 있었습니다. 시간이 지나 나이가 찬 당신은 곧장 군대에 입대 했고 기초적인 군사훈련을 받은 뒤 적성검사를 통해 전투공병이라는 직책을 부여받았습니다. 전투공병은 시작과 끝을 책임지는 보직입니다. 아군이 전진할 때 방해가 되는 장애물을 제거하며 앞으로 나아가고, 후퇴할 때는 적군이 전진하는 곳에 장애물을 설치하여 적군의 기동을 방해해야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사망률이 높았던 보직이지만 당신은 군인을 포기할 수 없었습니다. 의식주를 해결하며 가족의 복수를 하는 방법은 현재로썬 군인밖에 없었기 때문입니다.
보직이 정해진 당신은 공병학교로 가 전투공병이 되기 위한 훈련을 받았습니다. 당신은 복수를 위한 신념으로 훈련에 임했고 아주 우수한 성적으로 학교를 수료했고 복수심에 스스로 최전방에 지원했습니다. 최전방에 배치된 당신은 아주 뛰어난 활약을 했습니다. 그 누구보다 앞장서서 장애물 및 지뢰를 제거하고 돌격하면서 수많은 적군들을 쓰러뜨렸습니다. 이런 당신의 모습은 적에겐 공포 그 자체였습니다. 당신의 행동은 군대 내에서 아주 유명해졌고 당신의 진급 또한 빨라졌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당신은 상부의 호출을 받았습니다.
호출을 받고 상부에 찾아간 당신은 하나의 제안을 받게 되었습니다. 전쟁의 판도를 바꾸기 위해, 각 분야의 스페셜리스트들을 모아서 적 후방에 침투해 각종 주요 인물 및 시설들을 처리, 파괴하는 부대를 만든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이런 부대에 당신이 꼭 필요하다고 말하며 그 어떤 부대보다 많은 지원과 임금을 줄 것이라며 말을 덧붙였습니다. 당신은 풍족한 생활을 하며 복수할 좋은 기회가 왔다고 생각해 상부의 제안을 승낙했습니다.
시간이 지나 모든 부대원이 모였고 특수부대원이 되기 위한 훈련을 시작했습니다. 훈련에 들어간 당신과 부대원들은 기본적인 육체적 단련과 여러 상황이 발생했을 시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에 대해 교육을 받았습니다. 모든 기초적 훈련을 끝낸 당신과 부대원들은 이후 각자의 역할에 대해 학습을 했습니다. 당신은 전투공병으로서 그 어떤 부대원들보다 앞장서 눈앞의 장애물을 제거해야 했으며 아군이 안전하게 진입, 후퇴할 수 있도록 터렛과 벙커를 만들고 필요한 곳에는 지뢰 폭격을 요청해 적의 진로를 막아야 했습니다. 시간이 지나 모든 훈련을 마친 당신과 부대원들은 곧장 작전에 투입됐습니다.
작전에 투입된 당신과 부대원들은 적 지휘관을 암살해 적이 상부로부터 명령을 받지 못하게 만들거나 군수공장 및 식량 창고 등을 파괴해 보급을 받기 힘들게 만들었습니다. 당신과 부대원들의 활약은 전쟁의 판도를 뒤흔들기 충분했고 전투에서 많은 승리를 가져오게 했습니다. 계속된 후방 습격 덕에 적은 주요시설을 지키는 인원과 장비를 대거 늘리기 시작했고 작전이 점점 힘들어졌습니다. 하지만 전쟁 판도를 볼 땐 이것은 아주 좋은 일이었습니다. 전방으로 가야 할 인원과 장비들이 후방으로 빠졌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해 전방에선 끊임없이 승전보가 울렸습니다.
전쟁의 승기가 보이던 어느 날 적의 모든 통신이 거쳐 가는 통신 기지의 위치를 알아냈다는 첩보가 들어왔습니다. 적의 통신 기지를 파괴한다면 모든 통신을 마비시켜 전투에서 우위를 가져갈 수 있기 때문에 당신과 부대원들은 곧장 통신 기지를 습격했습니다. 별다른 어려움 없이 작전을 진행하던 중 당신은 이상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모든 통신을 담당하는 시설치고는 경비를 하는 인원 및 장비가 다른 중요시설보다 부족했고 건물이 조잡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이 사실을 부대원들에게 전달하자 부대원들 또한 당신과 같은 느낌을 받았다고 했습니다. 당신과 부대원들은 직감적으로 함정이라는 것을 눈치챘고 짧은 논의 끝에 후퇴를 결심했습니다.
통신 기지를 빠져나가려던 순간 사방에서 총알과 포탄이 쏟아졌고 많은 적들이 자신들을 포위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위기의 상황이었지만 가만히 있을 순 없었습니다. 당신과 부대원들은 훈련받은 대로 행동을 시작했습니다. 먼저 포위망에서 가장 약해 보이는 곳을 찾았고 곧이어 돌파를 시도했습니다. 많은 부대원들이 죽거나 다치는 희생 끝에 포위망이 뚫렸고 부대원들이 후퇴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아직 위기는 끝나지 않았습니다. 적군들의 추격이 시작됐기 때문입니다. 부대원들은 포위망을 돌파하느라 모두 지쳐있었고, 다친 이도 많았습니다. 이대로 후퇴하다가는 따라잡혀 전멸할지도 모르는 상황이었습니다. 당신은 혼자 남아 적들의 추격을 막아내기로 결심했습니다.
당신은 아군이 안전하게 후퇴할 수 있도록 적들이 추격해오는 길목에 자리 잡아 터렛을 조종해가며 홀로 적들을 막았습니다. 하지만 워낙 많은 수의 적들이 추격해오는 탓에 시간이 갈수록 적들은 가까워졌고, 당신의 몸에는 총상이 늘어갔습니다. 온몸이 불타오르는 듯 고통스러웠지만 당신은 뒤에 있는 부대원들을 생각하며 마음을 다잡고 적들을 상대했습니다. 그러던 중 한발의 총알이 당신의 가슴을 꿰뚫었고, 그 순간 모든 아군이 후퇴를 완료했으니 도망치라는 무전이 들려옵니다. 그것이 당신의 마지막 기억이었습니다.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