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의 비약적인 발전으로, 인류는 우주로 진출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인류의 기대와 달리 우주 진출이 곧 인류의 장밋빛 미래로 이어지는 건 아니었습니다. 인류가 본격적으로 우주 진출을 하면서, 몇몇 외계 종족의 견제도 시작되었습니다 그 중에는 인류를 멸망시키려는 목적으로 접근한 경우도 있었습니다. 인류는 외계 종족과의 접촉을 두려워했지만, 경험을 쌓으면서 두려움을 조금씩 떨쳐내고 있었습니다. 인류가 안심할 수 있었던 건 인류와 접촉한 외계 종족이 인류보다 고등한 의식 수준을 갖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우호적인 외계 종족과의 접촉이 이어지자 인류는 서서히 외계 종족에 대한 경계심을 풀기 시작했습니다.
어느 날 인류는, 지금까지 접한 적 없는 외계 종족의 접근을 감지하였습니다. 그러나 인류는 이를 경계하진 않았습니다. 오히려 새로운 외계 종족과의 교류를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접한 외계 종족이 모두 인류에게 호의적이었으니 이번에도 그럴거라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완전한 착각이었습니다. 그리고 착각은 비극의 시작이 되었습니다. 지구에 접근한 새로운 외계 종족은 인류에 전혀 호의적이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곤충과 같은 모습을 하고 있었지만 크기는 지구의 곤충보다 훨씬 거대했습니다. 하늘을 새까맣게 뒤덮으며 나타난 곤충형 외계 종족은 그저 지구의 모든 생명체를 잡아먹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외교나 협상의 대상이 될 수 없는 포식자였습니다.
인류는 큰 혼란에 빠졌지만, 곧 반격에 나섰습니다. 외계 종족의 기습적인 공격에 큰 피해를 보았지만 인류가 수 세기간 쌓아온 전쟁 기술을 발휘하자 곤충형 외계 종족을 서서히 몰아낼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외계 종족이 세계 수도를 장악하고 만든 둥지에선 쉴 틈 없이 벌레가 쏟아져나왔고 압도적인 물량 공세 때문에 둥지 근처에는 접근조차 할 수 없었습니다. 인류는 여러 곳에서 외계 종족을 몰아내는 데 성공했지만, 둥지 근처에는 나아가지 못했고 소모전만이 일어나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외계 종족은 둥지에서 끊임없이 쏟아져나왔지만, 인류의 자원에는 한계가 있었습니다. 아직까진 팽팽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지만, 이대로 소모전만이 이어진다면 인류의 패배는 불 보듯 뻔한 상황이 되었습니다.
지구 방위군은 이 상황을 극복하기 위한 작전을 준비하였습니다. 지구 방위군이 세운 작전은 둥지에 핵폭탄을 떨어뜨려 외계 종족의 증식을 막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문제가 있었습니다. GPS를 사용하여 둥지의 중심부에 핵폭탄을 정확하게 떨어뜨리려 했지만, 외계 종족이 위성을 모두 망가뜨렸기 때문에 불가능하단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지구 방위군은 외계 종족의 탐지를 피할 수 있을 정도로 작은 규모의 특수 부대를 둥지의 중심부까지 투입하고 핵폭탄을 떨어뜨릴 둥지의 중심부를 레이저로 유도한다는 작전을 세웠습니다. 이것이 인류의 위기를 극복할 마지막 작전이었습니다.
투입된 인원은 작전이 실패하든 성공하든 돌아올 수 없게 되는 작전이었습니다. 실패한다면 적진에 고립되어 죽게 될 것이고, 성공하더라도 핵폭탄의 폭발에 휘말려 죽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작전에 가장 먼저 지원한 것은 당신이었습니다. 모든 가족을 외계 종족에게 잃어버린 당신은 복수심에 불타고 있었습니다. 당신뿐만 아니라, 이 작전에 지원한 많은 사람이 당신과 비슷한 처지였습니다. 그러나 복수심만으론 작전에 참여할 수 없었습니다. 정예 중의 정예만이 투입되어야 하는 작전이었기에, 혹독한 훈련 과정이 있었고 많은 사람이 탈락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최종 훈련까지 버텨낼 수 있었습니다.
인류의 마지막 작전이 시작되었습니다. 소수 인원으로 잠입하는 것이었기에 적과의 전투는 최대한 피해야 하는 상황. 당신과 동료들은 최대한 길을 돌아가며 중심부 근처까지 도달하는 데 성공하였습니다. 그러나 더는 적들을 피해 중심부로 접근할 방법이 없었습니다. 당신과 동료들은 중심부를 향해 일직선으로 돌파하기로 합니다. 돌파를 시작하자 적들은 사방에서 몰려와 당신들을 막아섰습니다. 혹독한 훈련 과정을 버텨낸 정예였지만 수많은 희생 후에 둥지의 중심부까지 도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 작전이 끝난 것은 아니었습니다. 당신이 둥지의 중심부를 레이저 조준하여 핵폭탄을 유도하는 동안 동료들은 당신을 보호해야 했습니다. 동료들은 당신을 지키기 위해 사방에서 물밀듯이 몰려오는 적들과 사투를 벌였습니다. 마지막 동료가 쓰러지고, 적들의 칼날과도 같은 발톱이 당신에게 닿기 직전 빛이 사방을 뒤덮은 것. 그것이 당신의 마지막 기억이었습니다. 정신을 차린 당신은 사방이 새파란 장소에 있는 것을 깨닫습니다.
이곳은 어디일까요?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