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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 게임의 기본! 공격과 방어, 그리고 반격!

대전 게임의 기본이라면 뭐니뭐니 해도 공격과 방어!
하지만 한발 더 나아가는 유저라면 반격을 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공격과 방어, 그리고 반격을 통하여 승리의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꼼꼼히 읽어보세요.

   <일반 공격과 스킬 공격>
    - D 키를 이용한 일반 공격은 상대가 방어를 할 경우 공격이 무시되며,
       직접 공격하는 방식이 아닌 일반 지뢰의 경우도 방어키로 방어가 가능합니다.
       다만, D키를 꾹 눌러 사용하는 특별공격의 경우 방어가 무시됩니다.
    - 스킬은 상대의 일반적인 방어를 무시하고 공격할 수 있으며,
       스킬 사용시 일정 시간 동안은 상대로부터 공격을 받아도 무시합니다.
    - 스킬 사용시 상대의 공격을 무시하는 시간은 스킬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아이스 메이지의 블리자드처럼 스긴 시간 스킬이 발동되는 경우,
       일정 시간이 지나면 무적상태가 해제됩니다.

   <스킬에는 스킬로 방어하자>
    - 스킬 공격은 강력한 방어 파괴 효과가 있어 일반 방어로는 막을 수 없습니다.
    - 이 때에는 자신이 보유한 스킬의 무적 효과를 이용하면 상대의 스킬공격을 
      쉽게 방어할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 솔져의 전기충격 스킬은 무적시간이
      매우 길어 방어를 하면서 동시에 반격도 가능합니다.

    ★ 스킬은 상대의 방어를 파괴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 상대가 스킬을 사용할 때 무적 시간이 긴 스킬을 사용하면
        스킬 방어에 유리합니다.

   <스킬에는 스킬로 반격하자.>
    - 스킬마다 무적 시간이 다른 부분을 이용하면 스킬 반격효과를 얻게 됩니다.
    - 상대가 스킬을 사용할 때 상대보다 무적 시간이 긴 스킬을 사용하여
       상대의 스킬 공격을 스킬로 방어한 후 상대의 무적 시간이 끝나는 타이밍에
       자신의 스킬 공격을 성공시키는 반격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스킬마다 조금씩 다른 딜레이를 이용하면,
        상대가 스킬을 사용한 후 바로 스킬을 사용하는 방식을 이용하여
        스킬의 명중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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