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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병 [엔지니어] 엔지니어가 사기인 이유
작성자 상사2Engineerr 작성일 2015-01-31 12:28 조회수 8,421

일단 본론 들어가기 전에

엔지니어는 포탑딜이 절반을 차지하므로

핵심은 "포탑을 얼마나 잘 지키는가"가 핵심입니다.

나 평타로도 이길수 있음! 이러면

챔모가서 해보세요.왠만해선 힘듭니다(상대가 갤럭시 갑옷을 들고있다면 당신도 들어야 2김)

 

스킬 SD 울트라 메가톤 슈퍼터렛

왜 이렇게 길게 올렸을까요.심지어 게임에서도 짤려서 울트라 메가...까지 나옵니다

일단 이 스킬의 사기성은

무적시간이 흉악하게 길고,래더전 콜로세움 중앙에서 이스킬을 사용하면 전맵을 훓는 레이져+반 유도인 주제에 적을 끝까지 쫓아가는 미사일

정도겠네요.

솔직히 전기파장은....미사일과 레이져에 짤립니다.효율이 그다지 좋지 못해서...

미사일은 A키로 5번 (한번당 네개씩, 즉20발.),그리고 레이져는 다때릴경우 5방입니다.

문제는, 이 레이져는 레이저 장신구(맞나)와 비슷한 성능...

무적시간 계산해보니, 스솔의 갑옷보다 깁니다!!!(미사일만 썼을경우 한정!)

D를 누르면 나오는 게틀링이 방어 되는줄 아시나 본데,

엔지니어 무기 스킬은 방어 파괴 입니다.제발 그냥 튀세요 s키 누르지 말고

새로 알아온 레이저 트리

레이저는 디꾹을 누르면 나갑니다.근데 이걸 눌렀다 바로떼는 식으로

레이저가 나가자 마자-빼고 다시 레이저 이런식으로 발사를 하면

상대에게 총 12연타...

 

두번째 스킬 ASD (뻥이요)

너무 옛날이라고 생각될 만큼 그렇게 좋지 못한 성능을 지니고 있습니다.

대신, 메카닉,루시퍼 같은 대공 능력에 탁월한 성능을 보여줍니다.

이 스킬을 시전하면, 자신이 무슨 공격을 당해도 시전 됩니다.

공중에서 쳐맞다가 터질수도 있는거고, 그리고 시전시 기립 점프 상태가 되기 때문에

콤보를 당하다가 역콤을 시전할수 있습니다.적이 갤럭시 갑옷이라면 포기하자.

 

세번째 스킬 AD (시한폭탄)

정말, 이거 낄바엔 딴거 낍니다.

좋은 투구 많잖아요. 신비술사 서클릿 이라던가.

상대몸에 박아서 피할수 없는 폭탄 이라는건 다수전에서 좋습니다.

근데, 요즘스킬들은 무적시간이 중국 수저 같이 길어서,

그냥 스킬하나에 먹힙니다. 다른 유틸성 좋은 투구들, 그런거 끼세요.

심지어 몬던에서도 데미지가 안나옵니다.

 

마지막 스킬 AS(스트라이더)

다른 망토가 있어도, 저는 이거 씁니다.

왜냐구요? 고대정령 장신구가 없거든요.

그만큼 좋은 유틸성을 가지고있습니다.날개류가 있다면 얘기가 다르지만. 어이 잠깐 엔지가 날개를달면...

방어 가능이라는 치명적인 단점을 가지고 있지만,적을 끝까지 쫓아간다는장점과

지뢰가 날아가는 동안 엔지니어가 가만히 있을까요?

거기다가, 엔지니어 2~3명이 있을경우의 우주방어 에서도 발군의 효과를 자랑합니다.

방어 하기도 힘든데, 터렛 3~4개가 깔린 곳에서 지뢰 1~2개가 나를 끝까지 쫓아온다면

방어가능이라는 것도 무색해지죠.

 

자자,중요한건 뭐냐면

엔지니어는 레어용병입니다. 12800골드, 한정같지않은판매라는거.

과연 얼마나 엔지니어를 살까요. 궁금하네요 흐흐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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