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 용병 렙업 메달및 전체적인 메달옵 상향 조정 부탁. | |||||
작성자 | 중위4섬챙 | 작성일 | 2019-11-11 21:32 | 조회수 | 2,83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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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병 레벨업 메달에 스킬포인트를 찍게 해줄수 있는거임 10 레벨 보상 메달에는 스킬포인트 2. 20 레벨은 스킬포인트 3 30 레벨은 5 40은 7 50은 9 60은 11 70은 13 80은 15 90은 17 100은 20. 이 스킬포인트로 자기가 육성하고 싶은 스킬에 투자를 할수 있음. 공떡처럼 몰빵하는게 가능함. 그리고 되돌릴수도 있음. 예를들어, 님이 타이거 공떡을 했는데 이속떡을 하고싶어서 이속메달을 껴야한다면 100랩 전용메달이 공떡이였으면 다시 되돌려서 이속 20찍어서 이속떡으로 만드는것이지. 그러니까 100레벨 메달에 공 20을 바를수도 있고 공 10 , 방 10을 나눠서 유저 맘대로 커스텀하는게 가능하다는 거임. 난 몬던충이든 전투로 해서 100랩을 찍은 분이든. exp로 100을 찍었던 100랩은 대단하다라고 생각 하기 때문에 이정도 보상은 적당하다고 생각함. 로사에서 메달 자체는 업적 그 자체라고 생각함. 의미가 있는 것임. 낚시 메달이든, 전투 랩 메달이든 ... 하지만 메달이 좋은 옵션들 치덕하게 발라둔것들과 커메를 팔기 시작하면서 기존에 퀘 깨고 주는 메달을 끼시는 분들이 거의 없음. 그나마 낀다고 하면 해골탑 이속메달이나 , 강화 25강 메달정도??? 근데 그것도 잠깐임. 없어서 끼는것이지. 불메나 그런건 은근 뿌려서 빠르게 교체됨. 나는 노력에 대한 보상을 좀 재조명 해야한다고 생각함. 2,3년동안 시간투자하며 힘들게 얻었는데 기냥 인벤에 처박아두면 아깝잖아~~~~~~~ 개발자들은 이런것도 생각 안해본거야?????? 그리고 이건 동기부여도 되고 뉴비입장에서는 훨씬 쾌적한 겜플이 될거라 생각함. 메달 옵이 육성의 70퍼를 차지하고 있다고 보는데 좋은 메달없이 무자본에선 초반에는 힘들거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