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용병렙업 보상에 대해 | |||||
작성자 | 소위2세렌아이즈 | 작성일 | 2008-05-19 04:21 | 조회수 | 47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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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페소 지급에서 용병 지급으로 전환된다길래 가장 먼저 떠오른 생각은 "용병 넘치겠네 ㄱ - " 였습니다. 그리고 용병 하나 가격이 3000페소 이상이니까 용병을 요령껏 받으면 이전보다 더 많이 돈을 모을거라 생각했습니다. 용병을 받아서 안쓰면 아까우니까 하루에 용병 렙업은 3~4 정도만 하고 보조용병은 받은 걸로 충당하고 주 용병 하나만 고용하는 식으로요. 실제는 그렇게 쉽게 풀리진 않네요. 렙 낮은 용병은 금방 렙업해버려서 용병 슬롯은 2페이지까지 넘어갑니다. 좀 아깝긴 하지만 많다고 해될 것은 없고요, 필요에 따라서 단축키 지정해놓고 쓰면 될 듯 해요. 용병 레벨이 전체적으로 높아지면 용병 받는게 줄어들겠죠.. 초보에게는 폭넓은 용병선택 여지를 통해 어드밴티지를 주고 숙련된 사람은 쓰고싶은 용병 몇 개만 고용해서 갖고있으면 되니까 용병렙업 보너스는 받으면 좋지만 안받아도 그만인 정도가 될 거 같아요. 초보자랑 숙련자 간에 균형을 잡는데 약간은 보탬이 될 수도 있겠네요. 뭐. . . 처음 하는 사람이 넘치는 용병을 다 감당할 수는 없겠지만 . . . 직접 사용하면서 용병의 전술이랑 약점을 체감하면 다 실력이 되겠죠. 지피지기 백전불태(知彼知己百戰不殆) 인 것입니다. ㅎㅎ 새로운 용병렙업 보상제도에 대해 긍정적인 면도 있습니다만 용병 렙업에 대한 보상 . . .이라는 개념 자체가 뭔가 석연치 않네요. 무언가 더 좋은 방식이 있을거란 미련이 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