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보 용병별공략 - 카게닌자 (1) 기본기 & 스킬 | |||||
작성자 | 중위3BlackNwhitE | 작성일 | 2009-07-15 13:54 | 조회수 | 2,685 |
---|---|---|---|---|---|
0 . 소개 ============================================================================== 이중점프계 근접용병, 조커를 포함 현재까지 2명이 이중점프가능한 근접용병 기본적인 능력은 역시 조커와 비슷하다고 보면 되겠다, 같은 계열이므로. 공격스킬2개 특수스킬1개 회피스킬1개로 조커보다 좀더 공격적인 스킬을 소유한 닌자 게다가 몇안되는 밸런스가 맞는 스킬을 소유한 용병으로 개인전에 강한 모습을 보여준다. 1 . 기본기 ============================================================================ ⊙ 근접 4타격 빠른 공속을 자랑하는 기본기. 막타가 기절인게 특징. 짧은 양단검임에도 불구하도 검의 끝타를 잘 이용하면 은근히 사정거리가 있는편 빠르고, 타격많다 . . 그럼 생각할 필요도 없이 끊어치기와 심리전을 마구 걸어주자. ⊙ 대쉬공격 상당히 특이하게 공격한다. 여태 보았던 근접용병과 달리 엄청난 대쉬동작으로 친다. 다만 공격 첫동작이 좀 있는 편이라, 막히기 쉽다. 공속이 엄청 빨라서 막혀도 우선권을 심하게 뺏기는 일은 생각보다 없다. ⊙ 점프공격 자신의 아래쪽을 깊숙히 공격하는 동작으로. 크마와 같이 몇안되는 정/역공격이 수월하고 심리전을 많이 걸 수 있는 점공중 하나이다. 게다가 이중점프후 공격도 가능하기에 좀더 심오한 심리전을 걸어줄 수 있다. ⊙ 발차기 [D오래] 공격적인 기본기나 스킬은 많지만 전체적으로 멀리 번지시키는 용도가 없는 닌자. 그래서 이 발차기는 닌자의 없어서는 안될 기본기이자, 번지를 노리는 밥줄 기본기이다. 발동속도는 아연 찌르기와 비슷한 느낌? 닌자 기본타격보다 사정거리가 길기때문에 멀리서 툭툭 쳐줘도 되고, 특히 손쉽게 멀리 보내는 용도에 탁월하다. ⊙ 이중점프 근접용병임에도 불구하고 마법용병과 같이 이중점프가 가능. 다만 이중점프상태에도 공격가능. 2 . 스킬 ============================================================================== * 스킬쿨타임은 스킬이 차는 시간 - 별이 많을수록 빨리찹니다. * 후 딜레이는 스킬사용후의 딜레이 - 별이 적을 수록 좋습니다. ⊙ 포획술 [AS ] 스 킬 설 명 : 목도리로 상대를 잡아 끌어당긴다. 스킬쿨타임 : ★★★ 공 격 범 위 : 전방 (★★★★) 데 미 지 : 없 음 특 수 효 과 : 약간의 관성의 법칙(?)이 적용. 발 동 시 간 : ★★★ 무 적 시 간 : ★★★★ 후 딜레이 : ★ 상대를 내쪽으로 잡아끌어내는 매력적인 스킬. 닌자스킬중 유일하게 무적판정이 강하다. 끌어내기는 하지만 주 용도는 관성의 법칙을 이용.. 번지존에서 사용해서 번지를 노리는 용도이다. 마치 스벤의 카우포크 사용해 주듯이 그러한 위치에서 사용해 주면 되겠다. ⊙ 인법술 [A D] 스 킬 설 명 : 순간적으로 앞으로 이동 스킬쿨타임 : ★★★★ 특 수 효 과 : 상대의 뒤를 뺏는다. 발 동 시 간 : ★★★★ 무 적 시 간 : ★★ 후 딜레이 : ★ 일종의 회피스킬. 주로 상대와 근접해서 사용해야 효과가 있다. 일정 거리를 순간 이동하는데 방향을 틀어서 이동하기 때문에 상대 뒤를 노리기 딱 좋다. 그래서 무조건 붙어서 사용해주자. 무적판정은 너무나 짧기에 방어용도로는 비추. 잘 이용하면 딱히 할말 없고 . . . ⊙ 수리검 [ASD] 스 킬 설 명 : 수리검을 재빠르게 던진다. 스킬쿨타임 : ★★★★ 공 격 범 위 : 전방 (★★☆) 데 미 지 : ★ 특 수 효 과 : 상대경직 발 동 시 간 : ★★★ 무 적 시 간 : ★ 후 딜레이 : ★ 닌자가 자력으로 기절시키게 하는 유일한 스킬이다. 수리검 맞은 상대는 경직상태가 되므로 경직을 주는 공격을 하면 기절한다. 한발 기절이 아닌점이 약간 불안요소. 콤보삑살나면 gg 닌자 수리검이 웨건 속사보다 스킬쿨타임이 약간더 빨라서 깜놀 ㅇㅅㅇ;; ⊙ 선풍참 [ SD] 스 킬 설 명 : 회전하며 3연속 베기 스킬쿨타임 : ★★☆ 공 격 범 위 : 근접 (★☆) 데 미 지 : ★★ 특 수 효 과 : 상대를 띄운다. 막타가 전체공격 판정이 있음 발 동 시 간 : ★★★★★ 무 적 시 간 : ★★ 후 딜레이 : ★ 그냥 . . 빠르다. 공중 추가타가 가능하다. 무적판정이 약한 약점이 있다 정도로 설명 끗. 다만 설명할게 있다면 막타가 전체공격판정이 있다는 점인데. 이것이 중요한게. 막타 이전의 공격이 들어가야 성립된다는 것이다. 자세한건 영상과 댓글 참조. 3 . 용병 조합 ========================================================================= 복서, 웨건과 같이 공방에 밸런스가 맞는스킬을 소유한 용병으로 원래 자력으로 플레이가 가능. 공격적인 스킬과 기절도 가능하지만 이중점프계 용병인 만큼 자력으로 데미지를 많이 뽑을 수 없다. 번지에 이용할게 아니라면 망토스킬을 대처할 용병조합을 이루고, 데미지를 많이 뽑아 낼 수 있는 용병과 조합을 이루자. 그게 아니면 닌자 혼라서 게릴라를 펼쳐야지 뭐 -ㅅ-;; 4 . 평가 ============================================================================== 개인전 : ★★★★ 팀 전 : ★★ 종 합 : ★★★ 조커는 그나마 특수한 스킬로 팀전에 미묘하게나 도움을 주지만 닌자는 뭐 . . 그닥 많이 도와줄 형편이 안된다. 그냥 빠른타격과 막타 기절을 이용 전방에 나서거나 옆에서 툭툭 쳐주자. ====================================================================================== ★ 댓글은 나의 활력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