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콤보 신용병 만들기 프로젝트 5
작성자 상사2성민2008 작성일 2010-07-14 18:05 조회수 1,026
안녕하세요^^

불과 하루만에 프로젝트 5 로 다시 찾아뵙네요!!

용병 올린거 개사기라고 까시는분 많던데 하향 하던지 쿨타임 올릴꺼고요

수정한것은 제 프로젝트 파일에 저장되어 있습니다.

지난번에는 크마와 무진장 비슷한 특수용병 이었죠?

특수좀 만들라고 하도 까시기에 급조를 해보았건만 마음대로 안된것 같네요...

자,  그럼 본론으로 돌아가서, 이번에는 근거리 캐릭을 만들어 봐요^^


<머신 엔지니어>

무기: 머신 스패너

스킬 이름: 데스 스패너

쿨타임: 15초

효과: 앞에 있는 용병을 스패너로 5번 빠르게 때립니다. 5번 다맞으면

넘어집니다.


갑옷: 머신 아머

스킬 이름: 머신 컨트롤

쿨타임: 25초

효과: 자신이 기계로 변합니다. 20초 지속되며 이동속도, 공격력, 방어력은

1.5배씩 늘어 납니다. 하지만 시전중에는 다를 스킬을 시전할수 없게되며

중간에 ASD를 같이 누르면 풀립니다. 변하는데는 1초가 소요됩니다.

변신 후에는 공격과 방어, 점프만 할수 있습니다. 머신으로 변한 후의

공격은 스패너로 때리는 대신 주먹으로 때립니다. 이 주먹에 맞으면

바로 넘어집니다.


모자: 머신 헬멧

스킬 이름: 크레이지 머신

쿨타임: 30초

효과: 시전시 자신앞에 네모난 기계가 생깁니다. 기계는 아이템으로

후쿠의 폭탄처럼 가까이 가서 A를 누르면 탈수 있습니다. 기계를 타는동안

공격방식이 바뀝니다. 스패너로 때리는 것이 아니라 총을 쏘듯이

조준하여 포환을 쏘는 것으로 바뀝니다. 포환의 사정거리는 웨스턴 건맨과

같으며 쏠수있는 포환의 수는 5발 입니다. 5발을 모두 사용하던지 상대에게

스킬 또는 넘어트리는 공격(예를들어 파메의 대쉬공격)을 맞으면 풀립니다.

시전후 40초가 지났는데 풀리지 않았을 경우 강제로 풀리며 탑승후 점프는

할수 없습니다. 포환의 속도는 웨스턴 건맨이 쏘는 충알의 속도와 같습니다.

시전도중 다른 스킬을 사용할수 없습니다. 포환은 터지며 맞으면

튕겨나갑니다.


망토: 머신 컨트롤러

스킬 이름: 슈퍼 컨트롤러

쿨타임: 20초

효과: 사용시 메테오와 같은 크기의 마법진이 생깁니다. 마법진을 이동시킨 후

아무 키나 누르면 그 안에 있던 용병은 3초간 스킬 시전자의 지배를 받습니다.

원래 용병의 소유자는 그 3초간 아무 조작도 불가능 합니다. 스킬 시전 도중

공격을 받으면 다른 용병을 컨트롤 하는 것이 중단됩니다.


그 외의 효과: 달리기가 가능하며 달리기후 공격을 누르면 상대를 강하게

띄웁니다. D를 꾹 누르면 상대를 찍어 누릅니다(걸리면 넘어짐). 일반공격을

연속으로 3타 맞으면 넘어집니다. 점프공격은 상대를 찌릅니다.


여기까지 신용병 만들기 프로젝트 5탄 이었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정말 감사하고요 다음에 더 좋은 프로젝트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한점 댓글로 문의 받고요 댓글 15개 안넘으면 6탄은 접도록

하겠습니다. 1, 2, 3, 4탄도 있고요 많이 사랑해주세요^^ 

홍보, 댓글 필수요!!

자 그럼 이제부터 즐.로.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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