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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 용병 육성으로 밸런스는 붕괴되는 듯 보이네요...
작성자 소위5엄습하는전율 작성일 2009-08-02 11:17 조회수 423
이 시스템이 처음 나올때 개발자 분들은 실력이 더 우선시되도록 하겠다고

하셨지만,  아무래도 밸런스가 무너지는 느낌을 여러번 받습니다..

포인트를 10 정도 올리면 변한게 느껴지고, 

전 지금 15정도 찍었는데 싸우다 스킬 콤보로 넣는데 별 무리가 없네요..

예전에는 스킬이 안차서 실패했던 콤보가   15 정도 찍었는데 스킬이 차있으니.. 

스킬만 쓰고 돌아다니는건 아니자나요.. 포인트 최대치를 몇으로 생각하시는지 모르겠지만, 

30포인트만 찍어도 평타로 싸우다가 콤보로 전환해 마무리지기에는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하물며  50포인트 찍으면.......;;;;  설마 상한선이 99는 아니겠죠.. 

한두개만 올리는 분들은 스킬만 쓰고 돌아다닐듯...

아직은 30이상 찍은 사람이 몇 안되서 문제점이 없는걸로 보이지만,, 

한 두달 지나면 드러나겠죠.. 

렙 1당 포인트 3개가 많아 보이기도 하고,,, 


저도 육성포인트를 올리고 있긴하지만 밸런스에는 문제가 있다 싶어 적어봤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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