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 [근접계열] 용병망상 17 | |||||
작성자 | 중령4『네이』 | 작성일 | 2017-02-03 18:37 | 조회수 | 763 |
---|---|---|---|---|---|
낙인 일정 시간동안 지속 낙인이 새겨진 상대는 낙인이 사라질 때까지 체력이 소량 감소하면서 이동속도가 느려지는 상태가 됨 최대 5개까지 중첩 가능 중첩시 낙인 지속시간 초기화 및 이동속도 감소 효과 증가 지상 공격 중 대시 모션을 캔슬하고 구르는 이동기 지상 공격 중 대시 후 D꾹 창을 찔러 상대에게 낙인을 **는 공격 D-D-D-D 창을 4번 휘두르는 공격 1타 - 넘어지는 경직 상태의 적을 띄움 4타 - 점프 캔슬 가능 D꾹 낙인을 터트려 낙인이 새겨진 상대들에게 큰 데미지를 주는 공격. 낙인이 새겨진 기립 상태의 적들은 무꿃 D 이후 D꾹-D꾹 창을 휘두루는 공격. 띄우기. 점프 캔슬 가능 창을 찔러 상대에게 낙인을 새김. 약경직 D-D 이후 D꾹-D꾹 창을 휘두르는 공격. 약경직 창을 찔러 상대에게 낙인을 새김. 약경직 D-D-D 이후 D꾹-D꾹 창으로 바닥을 찌르는 공격. 띄우기. 넘어진 적 공격가능 창을 찔러 상대에게 낙인을 새김. 약경직 D-D-D-D 이후 D꾹 공중으로 도약한 다음 지상을 향해 창으로 크게 내려찍어 낙인을 **는 공격. 강경직. 방어파괴(방어시 낙인이 새겨지지 않고 넉백). 짧은 무적시간 보유 대시 D 창을 찔러 상대에게 낙인을 **는 공격. 약경직 대시 D꾹 전방으로 돌진하면서 창을 찔러 상대에게 낙인을 **는 공격. 경직 후 다운. D꾹 차징 시간에 비례해 전진거리 증가 점프 D-D 창을 휘두르는 공격 2타 - 바운딩 점프 D꾹 창을 위에서 아래로 크게 휘둘러 충격파를 발생시키는 공격. 창-바운딩 충격파-강경직. 방어파괴 점프 대시 착지하면서 창으로 내리찍어 상대에게 낙인을 **는 공격 무기스킬[낙화] 공중으로 도약한 다음 지상을 창으로 크게 내리찍어 충격파를 발생시키면서 낙인을 모두 터트리는 스킬. 피격, 공중 피격 중 사용가능 투구스킬[환술] 일정시간동안 모든 상대들이 자신을 제외하면 적과 아군을 가리지 않고 고양이로 보이게 만드는 스킬 갑옷스킬[섬격] 전방으로 돌진하면서 창을 찔러 상대에게 낙인을 **는 스킬. 피격 중 사용가능 망토스킬[쾌속] 일정시간 동안 주변의 상대의 이동속도를 감소시키고 자신의 이동속도를 증가시키는 스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