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 [근접계열] 용병망상 14 | |||||
작성자 | 중령4『네이』 | 작성일 | 2017-02-03 18:32 | 조회수 | 769 |
---|---|---|---|---|---|
게이지 6 D-D-D-D 낫을 4번 휘두르는 공격 4타 - 바운딩 D꾹 게이지 1을 소비해 귀곡성이 울리는 투명한 사슬을 전방에 던지는 공격. 그로기 최대 사거리에 도달하면 지뢰처럼 되며 근접한 상대를 그로기 상태로 만듬. 지뢰처럼 된 투명한 사슬은 20초간 지속됨 저항 있음 반격(D-D-D) 낫을 크게 내려찍는 공격. 그로기. 저항 있음 낫을 휘두르는 공격. 무꿃 몸을 회전하면서 낫을 뒤에서 앞으로 내려찍는 공격. 기립+스턴 대시 D-D 낫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휘두르는 공격. 무꿃 몸을 회전하면서 낫을 뒤에서 앞으로 내려찍는 공격. 바운딩 대시 D꾹 낫을 크게 베는 공격 띄우기 점프 D-D 낫을 2번 베는 공격 2타 - 바운딩
점프 D꾹 게이지 1을 소비해 귀곡성이 울리는 투명한 사슬을 전방에 던지는 공격. 그로기 최대 사거리에 도달하면 지뢰처럼 되며 근접한 상대를 그로기 상태로 만듬. 지뢰처럼 된 투명한 사슬은 20초간 지속 저항 있음 무기스킬[데스 파라다이스] 낫을 5번 휘두른 다음 꼬챙이에 꽂아 내려찍어 띄우는 스킬 갑옷스킬[타임리프] 자신 주변의 넓은 범위 안의 자신과 적과 아군을 30초 전의 체력과 스킬게이지로 되돌리는 스킬 투구스킬[무] 원하는 곳에 10초동안 존재하는 검은 구를 만들어서 근처의 적을 최대 10초동안 그 검은 구의 안에 가두는 스킬 망토스킬[피의 사슬] 자신의 체력을 소량 소비 자신의 주변에 피의 사슬을 소환해서 상대를 높이 올라가도록 만드는 스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