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이벤트 참가] 용병 디자인 (3) - 웨어울프 (라이칸스로프) | |||||
작성자 | 소위2Humanization | 작성일 | 2009-10-23 13:19 | 조회수 | 5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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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병 이름 : 웨어울프 (라이칸스로프) - 외모 컨셉 : http://blog.naver.com/ttuii12345/60028078170 참조, 변신전에는 비리비리하지만 변신 후에는 엄청 광폭해지는 개돌 용병. - 무기 이름, 스킬 효과 : 늑대발톱 - 습격 : 손에 끼는 손톱으로 해도 좋구요, 따로 가지고 있지 않게 하는것도 좋죠. (기본 sd아이템이 늑대 발톱, 변경이 불가능함) 변신전 스킬은 없음! 변신후 심의상 걸리지 않는다면 덮쳐서 이빨로 와아아악 물어뜯는 기술.. 만약 걸린다면 어쌔신처럼 양손 손톱으로 확 후리고, 맞은 적은 출혈 상태 (독상태와 같이 일정시간동안 피가 까임) + 생명력을 빼앗김 (이건 선택) . - 갑옷 이름, 스킬 효과 : asd 늑대가죽(?) - 야수화 (공격력 대폭 증가, 버서커처럼 거대늑대로 변신함. 막 모든 스킬의 경직과 데미지, 넉백, 공격속도 등이 늘어나지만 일정 시간마다 피가 까이고 방어력이 엄청 낮아짐.) (변신후 평타 변화 / 팬티몬이 치는 그런 3타 포즈의 빈약한 느린3타 -> 빠른 4타, 차지공격 방어파괴 후려치기) - 투구 이름, 스킬 효과 : 야수의 눈빛 - 패시브, 변신전에는 매우 소폭으로 적이 공격속도 낮아진다던가 하는 적은 악영향을 주지만 변신후 눈에서 귀화 내뿜듯이 눈빛을을 번쩍번쩍 달고 다니는데 랜덤으로 일정시간마다 적에게 경직을 준다던가 방어가 예기지못하게 풀리게 한다던가, 점프를 못하게 한다던가, 스킬게이지가 못 차게 한다는 등등등 여러가지 효과 부여. - 망토 이름, 스킬 효과 : 늑대의 포효 : 변신 전에는 주변의 아군에게 공격력 증가의 포효 변신후 - 아군 공격력 증가 버프 + 적에게 포효하여 뿔나팔과 같은 스턴 효과. 범위가 뿔나팔보다 길지만 경직은 짧음. (포효 -> 아우우우-) - 기타 : 변신전 느린 3연타, 변신 후 보통속도 4연타. 대시공격 팔로 확 휘두르기 (방어파괴) 변신후에는 막기 버거운 복서 스타일로 변화해서 직접 붙으면 매우 위험하지만 스킬로 적절히 대처하면서 피하면 상대방은 피가 모잘라서 자멸할 것입니다. 사기 용병 아닙니다. 정면에서 1:1 특화유닛. 이런놈들이 막 8명 풀해서 보스 한놈 후리면 보스 오금이 절로 저릴듯. 요약 : 변신하고 광(狂)화하기에 딱 좋은 유닛이나 변신을 못하게 기소멸 당하거나 스킬에 당하면 망하는 스타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