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서비스 이용의 중요한 정보를 안내해드립니다.

  • HOME > 
  • 새소식 > 
  • 공지사항 > 
  • 전체

공지사항 - 전체

공지사항 - 전체 상세보기
공지 불법프로그램 사용자에 대한 조치 방향 안내
작성자 GM마스터H 작성일 2020-05-26 15:30



안녕하세요. 로스트사가 입니다.


최근 불법프로그램을 통해 장비 강화를 진행하여,

금전적인 이득을 취하는 악성 이용자가 다수 발견 되고 있습니다.


관련하여, 조치 방향 및 진행 상황에 대해 공지사항으로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지금까지 저희 로스트사가는 불법프로그램 사용자에 대해서

계정 차단, 회원가입 차단, 접속 IP 차단 등의 조치를 취해 원천적인 게임 이용을 제한 하였습니다.


다만, 별도의 핵 툴을 이용하여 게임가드 보안을 우회한 뒤,

지속적으로 불법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악성 이용자들이 빈번하게 발생되고 있는 상황 입니다.


이에 따라 저희 로스트사가 운영진은 전문 보안 업체인 게임가드 측과 협업하여

계정, 가입, IP만을 차단하는 것이 아닌, 이용자의 PC 자체를 차단할 수 있도록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세부적인 내용을 공개 할 순 없으나, 빠른 시일 내에 해당 작업을 마무리하여 도입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무작위로 불법프로그램을 유포/판매하는 특정 인물에 대해선

담당부서와 함께 근거 자료(데이터 등)을 취합하고 있음을 고객님들께 안내드립니다.


충분한 데이터가 누적되어야만 수사기관 측으로 의뢰하여, 원활한 법적 절차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이미 2019년에 불법프로그램 제작자에 대해 수사 의뢰를 진행하여 법적 절차를 진행한 바가 있으며,

이번 사건 또한 강력하게 조치할 예정인 점을 로스트사가 모든 고객님들께 약속 드립니다.


불법프로그램 판매, 유포 뿐만 아니라 구매, 사용 또한 위법 행위임을 인지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월VIP이벤트전적정보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