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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병 [아이언나이트] 로사의 문제점
작성자 중위4그는좋은검제였습니다 작성일 2016-03-20 00:22 조회수 3,577

1. 스킬

현재에도 마스터들이 신경쓰고 있는 부분중 하나이긴 한데

대전액션게임이면 스킬보다 기본기 위주로 가야되는것 아닌가?

이게 무슨 rpg게임인줄 아나 ㅋㅋㅋ 스킬이 30초면 채워지고

진영전에 가보면 공학망, 메피, 어메갑등등이 날라다님 ㄷ

아무리 그래도 스킬의 활용도가 너무과도함

기본기로 체력 다 깍아놔도 스킬로 피 다깎음.


2. 육성

육성 낮은사람이 육성 높은 사람한테 쳐발리는건 상관이 없다.

근데 그 정도가 너무 심하다고 생각한다.

공격력이 나처럼 100만 넘으면 몇대때리면 골로간다.

방떡 이순신...

말이 필요없다. 피가 데스타임까지 다는걸 거의 못본것 같다.


3. 무콤

다른것들보다 이게 가장 문제인듯 싶다.

원캐무콤은 그나마 괜찮은데 다캐무콤이 암걸린다.

개발자들은 용병을 이런식으로 활용하라고 한것이 아니고

용병을 개발하다 보니까 기립초기화, 기립, 땅긁용병이 너무 많아져 무콤이 생긴것이다

고로 1~2주에 한번씩 용병을 만드는 개발자들도 문제가 있다.


4. 기소

스킬에서 말을 안했는데

서로 스킬을 방해하려고 기소멸을 한다.

기소멸당하면 기분이 나쁜이유는

로사가 스킬위주의 게임이 되어버렸기 때문이다.


5. 피격시 탈출

피격시 탈출되는 스킬도 아주 많다.

기소멸, 극딜을 피하기 위해서

요귀를 끼고 백동수모자, 타꼬를 낀다.

근데 이런요소가 너무나도 많아져서

기본기로 상대방을 잡을수가 없다.


6. 튀플

진영전은 싸우라고 만든건데

물포면 죄다 튀면서 싸운다.

그짓은 좀방에서나 할것이지

진영을 더럽히고있다.

레더도 조금 밀린다 싶으면

그때부터 바로 튄다.

심지어 잡는템도 별로없다.


7. 장비 획일화

(뜻모르는 사람들위해서 설명충이 나섰습니다.

획일화: [명사] 모두가 한결같아서 다름이 없게 됨. 또는 모두가 한결같아서 다름이 없게 함.)

그니까 장비가 너무 같은것만 낀다는 것이다.

그래서 다른 장비나오면 다 갈아버린다.

신장비도 몇주있으면 고인되는게 대부분이다.


물론 더 않좋은점도 있지만 손아파서...

근데 생각해보면 로사가 좋은점도 많다.

이글을 쓰고난뒤에 난 접을것이다 ㅂ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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