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유 게시판. 서비스 이용의 중요한 정보를 안내해드립니다.

  • HOME > 
  • 커뮤니티 > 
  • 자유 게시판 > 
  • 전체

자유 게시판 - 전체

자유 게시판 상세보기
자유 아레나 용병들의 반격속도에 대하여
작성자 소장구캐깎는노인 작성일 2020-08-01 01:29 조회수 1,391


125 fps (1초당 125프레임) 기준, 반격 속도 측정


가장 빠르게 반격했을 때, 방어 직후부터 반격이 적중하기까지 걸리는 시간


캡틴후크 47f --------376ms

아이언나이트 50f -----400ms 

쉐도우어쌔신 50f -----400ms 

태권무도가 50f ------400ms

와일드복서 52f ------416ms


카게닌자 70f -------560ms

로빈후드 63f~133f ------ 504ms~1064ms

(화살 투사체가 발사된 프레임 ~ 화살 투사체가 사라진 프레임) 


로스트사가 엔진이 제공하는 가장 고프레임 환경에서 촬영되었으며,


방어가 성공한 직후 1 프레임에서 반격 모션이 시작한 경우를 가장 빠른 경우로 보았다.





------------------------------------------

여기부터는 작년에 측정한 값. 측정 환경이 다소 부실했다는 점 참고


75 fps (1초당 75프레임) 기준.



1위 캡틴 후크 29f (약 0.38초)

2위 아이언나이트 31f (약 0.41초)

3위 와일드복서, 태권무도가 33f (약 0.44초)

4위 ----- (공동 3위 2명)

5위 카게닌자 44f (약 0.58초)

6위 쉐도우어쌔신 49f (약 0.65초)

? 로빈 후드 40f (약 0.53초) + 화살 날아가는 시간 0f~25f (0.0초 ~ 0.33초)

? 웨스턴 건맨 논외




4
0
댓글을 가져오는 중입니다.
3월VIP이벤트전적정보실 top